‘헉.. 진짜야…?’ 오타니 쇼헤이 결혼소식에 깜짝.. 결혼 상대는 누구…?

위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위한 이미지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선수인 오타니 쇼헤이가 깜짝으로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29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문을 열고 “저는 LA 다저스에서의 새로운 시즌 시작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온 특별한 사람과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했다”라며 “이제 결혼했다는 소식을 알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오타니 입장문

오타니 쇼헤이는 어제 발표된 입장문에서 “시즌이 다가오고 있지만, 오늘은 모두에게 제 결혼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라며 “새로운 팀과 새로운 환경에서 시작하는 이번 결혼은 두 사람과 (그리고 한 마리) 팬 여러분과 함께 걸어가고 싶다는 마음으로 합의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입장문에는 반려견 ‘데코핀’의 사진이 함께 첨부되었습니다.

또한, 오타니는 “저의 배우자는 일본 출신 여성입니다. 내일 진행될 브리핑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할 예정이며, 앞으로는 양 측 가족을 포함하여 허가되지 않은 취재 등을 삼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며 “따뜻한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팬 여러분과 함께 진심으로 걸어가겠습니다”라고 마무리했습니다.

오타니 원래 결혼생각은 없었다.


지금으로부터 6년전 2018년에 메이저리그 아메리칸 리그의 신인왕으로 등극한 후, 금의환향한 오타니 쇼헤이(24·LA 에인절스)가 계속해서 자신의 이도류를 이어가겠다는 결심을 밝혔습니다. 현재 그는 재활 과정도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결혼 계획은 없다고 확실하게 밝혔습니다.

회견에서는 오타니에게 결혼에 대한 의향을 묻는 질문도 나왔습니다. 그는 메이저리그에서도 뛰어난 기량과 함께 수려한 외모로 여성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타니는 “결혼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하고 있지 않다”고 분명히 밝혀,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You may also like...

오늘의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