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연하 연인과 결혼…’ 홍진호 품절남 된다. 10살 연하인 신부는 누구??


한 시대를 풍미한 프로게이머 출신이자 현재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활약 중인 홍진호(42)가 결혼합니다.

7일 OSEN에 따르면, 홍진호는 오는 3월 17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두 사람은 약 3년간의 교제 끝에 이번 결혼을 결정했습니다.

이전에 홍진호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자신의 결혼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지난해 5월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와의 결혼 준비를 고백하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 당시 홍진호는 “저도 결혼하려고 준비 중이다”라며 왼손에 커플링을 공개하며 축하를 받았습니다.

런닝맨 맴버에게도 청접장을 돌리기도..

한편, 홍진호는 지난 달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여 멤버들에게 청첩장을 전달한 적도 있었습니다. 이는 결혼이 머지않았음을 시사하는 것으로, 이때 공개된 청첩장에는 장난기 많은 그의 성격을 엿볼 수 있게 계좌번호가 찍혀 있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대해 홍진호는 “어차피 다 안 올거 아니냐 축하만 해달라는 것”이라며 유머를 더했습니다.

홍진호는 2001년부터 2011년까지 스타크래프트 1의 프로게이머로 활약한 뒤, 2013년에는 tvN의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에서 우승하여 방송인으로서도 주목받았습니다. 그 이후인 2019년에는 포커 플레이어로의 전환을 결정하며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그의 누적 상금은 현재까지 약 31억 원에 달합니다.

홍진호의 연인이 될 사람은 누구?

홍진호는 17일 서울에서 이번에는 3년간 교제한 여자친구와의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이 소식은 그 동안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의 예비 신부는 10살 연하의 직장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오늘의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