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홀쭉해진 거 아니야…?’ 스윙스 살이 너무 많이 빠진 모습에 네티즌들 충격.. 그리고 스윙스가 직접 밝힌 다이어트 꿀팁


2일에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스윙스가 등장한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윙스가 예상 외로 살이 많이 빠진 모습으로 나타나자, 관람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에 출연진 중 한 명인 이영자는 “누가 속썩였냐, 반쪽이 됐다”며 깜짝 놀라는 듯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스윙스는 이에 대해 “열심히 살을 빼고 있는 중이다”라며 그의 다이어트에 대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그는 “살을 빼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며, 이를 통해 자신의 다이어트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홍현희는 “사랑 때문이냐”며 장난스럽게 조롱하는 듯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전참시 (MBC)

스윙스는 “이미 1년 반 정도의 시간이 지났다”며, “한 달에 10, 15, 8㎏을 빼는 사람들도 많지만, 이러한 목표는 현실적으로 너무나 어렵다고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또한 “한 달에 딱 1㎏만 빼도 만족스러운데”라며 자신의 목표 설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또한 “15년 이상의 시간 동안 요요 다이어트를 반복했는데, 이제야 어떻게 해야 할 지 알게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를 통해 스윙스는 오랜 기간에 걸쳐 겪었던 다이어트의 어려움을 이야기하며, 현재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찾았음을 전달했습니다.

스윙스가 직접 밝힌 다이어트 방법

그는 자신의 다이어트 여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최고로 106㎏까지 쪘다가, 30㎏을 감량한 경험이 있으며, 이제는 체지방률을 12~14%로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일상적으로 닭가슴살 200g과 현미밥 120g 등의 식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헬스장에서 140㎏의 벤치 프레스를 하며, 30㎏의 체인을 몸에 두고 운동하는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 덕분에 그는 다이어트에 성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요요 다이어트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언급했습니다. 이에 관련해서는 “좋아하는 음식인 돈가스를 매일 먹는다”고 전했습니다. 이렇게 말하면서도 그는 자신의 식단을 즐기면서도 다이어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했다고 자신감 있게 전달했습니다.

스윙스의 근황

사진: 전참시

AP 알케미의 대표로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스윙스는 이날 사무실에서 업무를 처리하고 있었습니다. 그의 주변을 둘러보면 “나는 밝다”나 “I believe”와 같은 다양한 자기 암시가 적힌 포스트잇이 붙어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를 통해 그는 자신의 긍정적인 사고와 자아를 강조하며 업무에 몰입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그의 특별한 인생 철학과 일상 생활 방식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그의 매니저는 정식 공고가 아닌 SNS 메시지를 통해 인연을 맺는 등 색다른 접근 방식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그는 전자레인지를 네 대를 동시에 가동하여 시간을 절약하는 등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스페인어 공부와 헬스 트레이닝 등 하루를 꽉 채워나가는 모습으로 누구나 감탄할 만한 삶을 살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윙스는 피네이션과의 전속 계약을 맺은 후 처음으로 앨범을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싸이와의 협업을 통해 곡을 선정하고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나누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습니다. 또한, 스윙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 곡 ‘더 퓨처(THE FUTURE) (Feat. Raf Sandou(라프 산두)) (Prod. SHREDDED(쉬레디드))’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함으로써 컴백 소식을 알렸습니다. 약 3년 만에 발매되는 이번 정규 앨범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스윙스는 컴백을 앞두고 활발한 프로모션을 계속할 예정입니다.

You may also like...

오늘의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