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너무 힘들었었다..’ 제시카, ‘소녀시대’를 언급하며 모두 충격 고백.. 무슨 이유일까?


한국의 인기 그룹 소녀시대 출신으로 활동한 가수이자 디자이너인 제시카가 최근 해외 팟캐스트에 출연하여 그녀가 소녀시대를 탈퇴한 시기의 감정을 언급했다는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지난 해 발표된 제시카의 소설이 재조명되어 그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제시카는 이 팟캐스트에서 과거의 경험을 공개하며 소녀시대를 떠난 이유와 그로 인한 감정 변화를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이에 따라 그녀의 고난과 성장 이야기가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제시카가 말하는 ‘내 인생의 암흑기’

사진: ‘더 데일리 케첩’ 캡처

지난 12월 20일(현지 시각), 싱가포르의 코미디 팟캐스트 ‘더 데일리 케첩’에 소녀시대 출신 가수이자 디자이너인 제시카가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이 특별한 출연에서 제시카는 과거 소녀시대를 떠날 당시의 속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그녀는 “과거는 과거일 뿐”이라며 과거를 되돌아보는 자세를 보였지만, 동시에 “밝은 면을 찾으려 노력했지만 그 시기는 내 삶에서 정말 어두웠고 힘든 시기였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통해 제시카는 소녀시대 활동 당시에는 행복하지 않았음을 고백했습니다. 이러한 발언은 그녀의 지난 시기의 고난과 갈등을 암시하며, 그녀의 내면 성장과 변화에 대한 이해를 더욱 폭넓게 이해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그룹 활동 동안 겪은 어려움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다수로 활동했을 때는 작동하는 시스템에 내가 대처하는 법을 알아야 했습니다. 솔로는 모든 것을 내가 선택할 수 있다.” 이 말은 그룹과 솔로 활동의 차이점을 강조하며, 그룹 내에서의 역할과 책임에 대한 인식을 나타냅니다.

더불어 그녀는 그룹 활동 중의 어려움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차를 안 마시고 싶은데 5명이 마시고 싶으면 다 함께 마셔야 했습니다. 작은 선택부터 큰 선택까지, 이런 방식이었습니다. 그것에 적응해야 했습니다.” 이는 그룹 내에서의 의사 결정과 행동의 공동성에 대한 제시카의 경험을 나타냅니다.

또한, 제시카는 그룹 활동 시 가족, 친구, 팬들로부터 받은 지지에 대해 감사함을 표현했습니다. “그래도 날 지지해주는 가족, 친구가 있었고, 팬들도 항상 같은 자리에 있었고, 외롭다고 느끼지는 않았습니다.” 이는 그녀의 지지 체계가 얼마나 중요하고 강력했는지를 나타냅니다.

끝으로, 제시카는 소녀시대 탈퇴 이후에도 성장을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습니다. “스스로 한층 성장하기 좋은 시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이러한 생각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장하기 위한 의지와 노력을 보여줍니다.

제시카의 소설로 본 소녀시대의 비밀

사진: 제시카 인스타그램

한편, 제시카가 소녀시대와 관련된 이야기를 언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실제로 그녀는 작년 8월에 자신이 직접 쓴 소설 ‘브라이트(Bright)’를 공개했습니다. ‘브라이트’는 9인조 그룹으로 데뷔한 주인공 ‘레이첼’이 팀에서 배척당하고 퇴출당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누리꾼들은 제시카의 소설을 통해 소녀시대와 SM엔터테인먼트를 향한 비판적인 의견을 표출하며, 그녀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쓴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이는 제시카의 소설 속 주인공의 상황이 소녀시대 멤버로서의 경험과 유사하다는 인식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제시카의 창작물이 그녀의 과거와 직간접적으로 연관돼 있음을 보여주며, 그녀의 이야기가 여전히 사회적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소설에는 주인공 레이첼 킴이 9인조 그룹 ‘Girls Forever’에서 배척당해 퇴출되는 과정이 담겼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레이첼이 패션 사업을 병행하다 일부 멤버와 갈등을 겪으며 특정 멤버로부터 괴롭힘을 당하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소설 속 내용은 실제 제시카가 소녀시대를 탈퇴한 경험과 유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제시카는 탈퇴 당시 SNS를 통해 “멤버 8명은 정당한 이유도 없이 제게 소녀시대를 떠나든, 사업을 그만두든 한 가지를 선택하라고 요구했다”라고 폭로하며 멤버들과의 관계에 대한 불만을 밝힌 바 있습니다. 게다가 그녀는 탈퇴 이후 멤버들로부터 어떠한 연락도 받지 못했다고도 밝히면서 당시의 갈등과 고독함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제시카는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하여 큰 인기를 얻었으나 2014년 탈퇴한 후 중국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중국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하며 중국에서의 인기와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제시카는 소녀시대 탈퇴 이후에도 자신의 열정과 노력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하며 성공을 거두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제시카의 모습은?



최근, 제시카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Love you to the beach and back”이라는 글과 함께 새로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해당 사진에서 그녀는 푸켓의 한 리조트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며, 흰색 탑과 트레이닝 팬츠를 입고 있어 몸매가 돋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제시카는 뱃살 없이 탄탄한 복부를 자랑하며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한편, 제시카는 중국 인기 예능인 타일러권과 2013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녀는 최근에는 중국의 인기 걸그룹 재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승풍파랑 적저저’ 시즌3에 출연하여 높은 인기를 얻었고, 프로그램 내에서 2위를 차지하며 뛰어난 실력을 입증했습니다.

You may also like...

오늘의 추천뉴스